'샷온라인', 상용화 1주년 기념 맥주파티 개최

온네트(대표 홍성주)에서 개발하고 온네트와 네오위즈 피망이 서비스하는 성인전용 온라인 골프게임 '샷 온라인'이 회원들을 위해 맥주 파티를 개최한다.

온네트는 '샷온라인'의 상용화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6일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제한 맥주파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메일을 통해 신청을 받은 선착순 100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회 우승상금 1,000,000원의 주인공을 가리는 '1주년 기념 프로대회 결승전'이 개최된다.

온네트는 이번 이벤트외에도 상용화 1주년을 기념해 모든 회원들에게 스페셜 아이템 '조디악(모든 능력 +2 속성)'을 지급하며 각종 버그 등을 악용했던 게이머들이 올바른 온라인 게임문화에 동참하겠다는 서약 메일을 보내올 경우 제재를 해제해주는 '계정 제재 기록 초기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샷온라인의 김경만 이사는 "여타 다른 온라인 게임들이 저 연령층 게이머들로 인해 이벤트가 한정되어있었다"며 "앞으로도 성인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니 지난 1년간처럼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샷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shotonline.co.kr)와 네오위즈 홈페이지(www.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