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게이머와 함께 하는 '샤인온라인' 인기몰이

최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샤인온라인'이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빠른 게임패치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아라곤네트웍스(대표 박준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인온라인(shine.netmarble.net)'이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내용을 빠르게 게임에 업데이트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샤인온라인'은 5월17일 새벽에 있었던 게임 시스템 관련 패치와 스킬관련 패치 등 서버 안정화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패치로 기존 게이머뿐만 아니라 입소문으로 신규게이머도 늘어나고 있어 지난 4월 말에 시작한 이후 동시접속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CJ인터넷측은 밝혔다.

이번에 실시한 게임 패치로는 '샤인온라인'의 특징인 킹덤퀘스트의 난이도 조정과 동시에 퀘스트를 완료할 시 기존 보상 경험치 및 금액 등이 상향 조정된다. 또한 최대 HP 및 SP 개수를 증가시켜 좀더 몰입도 있게 레벨업을 할 수 있다.

스킬의 경우는 전사의 무기공격력 및 힘 증가 등 파워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했으며, 클러릭의 경우 힐을 했을 경우 SP소모가 기존보다 감소된다. 이 외에 아처 및 메이지 직업들의 특성에 맞게 더욱 강화 시켰다. 이외에 몬스터의 스킬부분과 생산 채칩을 더욱 활발하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정이 이루어졌다.

아라곤네트웍스의 박준서 대표는 "이번에 실시한 패치는 추후에 실시할 대규모 패치에 앞서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한 패치이며, 게이머의 다양한 의견이 '샤인온라인' 게임성에 보탬이 되는 부분이 커 적극 수용했다"라며 "조만간 펫시스템, 길드전, 새로운 마을인 우르가 마을 등 대규모 패치를 준비 중에 있으며 '샤인온라인'이 더욱 흥미진진해 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