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샤인 온라인' 27일 오픈 베타 테스트 개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아라곤네트웍스(대표 박준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인 온라인'(Shine.netmarble.net)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샤인 온라인'은 카툰 렌더링 방식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으로 게이머가 직접 아이템을 제작하는 '생산채집'과 특정 조건을 만족 시키면 획득할 수 있는 '애칭', 게임 내에서 미니 홈페이지 역할을 하는 '미니하우스' 시스템 등 다양한 행동이 가능하며, '킹덤퀘스트' 시스템을 통해서 싱글 플레이는 물론 파티 플레이까지 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각각의 특징을 가진 3개의 종족과 4가지 직업, 3단계의 전직을 통해서 다양한 형태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킬과 능력치 부분을 레벨업 시에 획득하게 되는 '포인트'를 통해 게이머가 원하는 자신만의 캐릭터로 키울 수 있다.

아라곤네트웍스의 박준서 대표는 "그 동안 '샤인 온라인'을 기다려준 모든 게이머들 및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2년여의 개발 끝에 오픈 베타 테스트를 무사히 실시하게 된 배경은 비공개 테스터들의 많은 조언이 도움이 컸으며, 앞으로 게이머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대한민국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의 대표로 새롭게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샤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shine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