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기능 강화한 무선 키보드, 마우스 3종 출시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유통 기업인 제닉스는 자사에서 개발한 다양한 기능이 부가된 2.4GHz 무선키보드 마우스 3종을 금일(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무선 키보드, Scorpius-P20MT는 기존의 볼 마우스 방식이 아닌 1000DPI 광학식 트랙볼마우스를 탑재 하고 무선키보드의 가장 큰 단점 이었던 전원문제를 USB 충전방식과 전원 On/Off 방식으로 해결 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무선 키패드마우스란 이름의 SCORPIUS-N4WL은 무선마우스에 숫자키패드를 적용한 특이한 제품이다. 숫자를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나 노트북 사용자에게 어울릴 만한 제품이다.

마우스 옆면에 위치한 모드전환 스위치는 마우스만, 키패드만 또는 마우스와 키패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6가지 기능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 두 제품을 하나의 수신기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도 있다. Prestige T2는 두 제품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노트북을 사용하는 사무 환경이나 넷북 사용자들에게 좋다.

제닉스의 김영실 과장은 "현재 출시된 무선키보드 중 가장 다양한 기능을 채택하고 있는 무선입력 장치로 보다 다양한 활용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닉스 홈페이지(www.xe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