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배틀 '몬스터 크라이', 티스토어 통해 공개

CJ E&M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몬스터스마일(대표 김용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규 카드 배틀 게임 '몬스터 크라이'를 티스토어에 공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몬스터 크라이'는 일본에서 유행하고 있는 모바일 카드배틀 방식에 RPG를 접목한 게임으로 공격, 방어, 스킬의 세 가지 행동카드를 사용해 싸우는 색다른 방식의 게임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스마트폰 카드배틀 게임에서 보기 힘든 고퀄리티의 실사풍 유럽식 원화를 카드에 적용해 게이머들이 카드를 감상하는 즐거움도 선사하며, 지난 11월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서 약 3,000여명의 게이머들로부터 '몬스터 크라이'만의 색다른 게임성에 대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넷마블은 '몬스터 크라이'의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게임 내 6개 모든 등급의 카드를 획득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비롯해 '몬스터 크라이' 한정판 카드 세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티스토어에 댓글을 달고 닉네임을 남기는 모든 게이머에게 프리미엄 카드 티켓을 증정하고 게임을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도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캐시 포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의 백영훈 본부장은 "'몬스터 크라이'는 국내 시장에는 드물었던 카드 배틀 게임의 본격화를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게임"이라며 "화려한 카드 그래픽, RPG요소 도입 등 기존 단순 카드 겨루기에 그쳤던 카드배틀게임과 차별화된 요소들로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몬스터 크라이'는 추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도 선보여질 예정이며, 게임 및 출시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