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속의 공주가 모바일로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지스타서 최초 공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중인 모바일게임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의 티저페이지를 오픈하고 '지스타2013'에서 첫 공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올 겨울 시즌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출시 예정인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는 1990년대 명작 PC게임 '프린세스메이커'를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3D 육성 시뮬레이션게임으로, SNG방식의 꾸미기, RPG 방식의 무사수행, 다양한 미니게임 및 엔딩 이미지 콜렉션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춘것이 특징이다.

금일 공개된 티저페이지(http://teaserprincess.mgame.com)는 아기자기하고 화려한 공주풍의 콘셉트로 제작돼 진화된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의 게임 특징을 확인할 수 있고, 게이머는 금일부터 '지스타2013'에서 최초 공개까지의 D-Day 정보 및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엠게임은 이번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의 첫 공개를 기념해 티저페이지 방문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일부터 오는 10일(일)까지 티저페이지를 방문해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3' 입장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14일부터 '지스타2013'이 개최되는 부산 벡스코 야외 광장에 이벤트존을 설치하고 게임 체험의 기회를 최초로 제공하며, 게이머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프린세스메이커라는 유명 IP와 모바일 소셜 플랫폼인 카카오의 결합으로 모바일게임 시장에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엠게임은 올 겨울 시즌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의 카카오게임 플랫폼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 개발 및 우수 게임의 퍼블리싱 서비스 등 공격적인 멀티플랫폼 사업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티저
페이지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티저 페이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