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서릿빛 마피아 스킨 할인?' 롤, 스킨 세일 1차 목록 공개

라이엇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지난 10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LOL 챔피언 스킨 할인 이벤트' 1차 목록을 금일(11일) 공개했다.

이번 1차 스킨 할인에 등록된 챔피언 스킨으로는 '서릿빛 이즈리얼', '사랑의 추적자 베인', '필트오버 커스텀 블리츠크랭크', '용의 권 리신', '마피아 그레이브즈' 등 총 6종으로 그 동안 게이머들에게 가장 많이 플레이 된 스킨들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LOL
LOL

특히, KT 블리츠 B 팀의 인섹(최인석 선수)이 신들린 플레이를 펼친 챔피언 리신의 '용의 권 리신'과 CJ 엔투스 프로스트의 서포터 '메라신' 메드라이프(홍민기 선수)가 애용한 블리츠크랭크의 레전더리 스킨 '필트오버 커스텀 블리츠크랭크'가 포함되어 있어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할인은 오는 15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할인 목록에 수록된 스킨 모두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홈페이지(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event&mod=view&schwrd=&idx=2497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L
LOL
LOL
LOL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