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천공의 원정대', 구글플레이 출시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의 두 번째 스마트폰 게임인 '어니스트-천공의 원정대(이하 어니스트)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유니티 3D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스마트폰 풀 네트워크 RPG '어니스트'는 체조요정 신수지(소속 : 세마스포츠마케팅)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시켜 화제가 된 게임이다.

레쿠코리아는 이번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특정 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서 플레이스테이션4 1대와 PSP Vita 2대, 문화상품권 1만원 권 50매를 증정하고, 신수지 캐릭터 구매 추가적인 수정과 소정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구글 플레이 마켓에 리뷰를 작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단기간에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신 많은 유저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유저 분들의 사랑으로 어니스트가 구글 플레이에 출시하게 되었으니 즐거운 플레이와 함께 준비한 많은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onest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니스트 천공의 원정대 홍보모델
신수지
어니스트 천공의 원정대 홍보모델 신수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