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신데렐라 일레븐' 캐릭터 공모전 결과 발표

다음커뮤니케이션과 이메진은 양사가 공동으로 서비스 중인 축구 소재의 미소녀 성장 모바일 게임 '신데렐라 일레븐'의 캐릭터 공모전에 접수된 작품들에 대한 심사를 마치고 수상 결과를 금일(21일) 발표했다.

공모전은 기존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1명씩 선정하기로 했으나 응모작 중에 수준 높은 작품이 많이 우수상을 2명 추가로 선정해 총 5명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은 심사의 공정성을 위해 한국과 일본의 개발사 제작진이 직접 평가단에 참여해 심사를 진행했다. 상상력과 창의력, 미적 가치, 게임에 적용시 어울림, 적용의 용이함 등 다양한 관점에서 평가한 결과, 대상은 김승원 씨가 차지했다.

김승원 씨는 '저는 '신데렐라 일레븐' 게임을 하면서 어떤 캐릭터가 이 게임에 어울리고, 또한 나 같은 게이머들이 원하는 캐릭터는 어떤 것일까를 고심하며 공모전 작업을 진행했다"라며 "제가 만든 캐릭터에게 대상이라는 좋은 평가를 해주고, 당선작 발표 이후에 축하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2위는 50만원, 3위는 30만원의 상금과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무엇보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게임을 사랑하는 우수한 일러스트레이터를 발굴하고, 게이머와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는 것에도 큰 의미가 있다.

심사를 진행한 이메진 담당자는 "기대보다 훨씬 수준 높은 작품들이 많아 놀라웠고, '신데렐라 일레븐'과 잘 어울리는 캐릭터들이 많아서 심사하기가 어려울 정도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공모전을 통해 게이머와 함께 호흡하는 '신데렐라 일레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데렐라 일레븐' 커뮤니티 페이지(http://durl.me/6p4ab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데렐라 일레븐 공모전 당선작
신데렐라 일레븐 공모전 당선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