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영웅의 탄생’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은 누믹스미디어웍스(대표 최성욱)외 공동 개발한 자사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영웅의 탄생 for Kakao’(이하 '영웅의 탄생')에 길드 시스템, 영웅전장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전, 길드랭킹, 길드상점 등 다양한 길드 내 신규 시스템이 추가되는 ‘길드 콘텐츠'가 추가된다. 길드전을 통한 순위 산정으로 길드간 랭킹을 정하고, 순위에 따라 레어 아이템 및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길드원들은 ‘군량’ 공헌을 통해 각 건물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길드상점을 통해 고급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일반 전장의 고난이도 버전이라 할 수 있는 ‘영웅전장’도 만날 수 있다, '영웅전장'을 통해 진화 및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보충할 수 있고, 신비 제작 장인 ‘은소령’을 통해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어 보다 강력한 무기와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콘텐츠들이 함께 업데이트 된다.

또한, 신규 시스템 외에도 특수전장, 보물쟁탈전, 장수분해 등 10여 가지의 항목에 대한 개선 및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한 최적화 작업 및 신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출시 한달 간 게이머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불철주야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을만한 업데이트를 꾸준히 준비할 예정이며,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의 탄생'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birthof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