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풀 3D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진삼국대전 for Kakao' 사전등록 실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전략 시뮬레이션 '진삼국대전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쿤룬코리아는 지난 3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진삼국대전'을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이로써 더 많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진삼국대전'은 출시 당시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두 매출 순위 10위권에 오르는 등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았다.

'진삼국대전 for Kakao'는 중국 삼국지를 판타지로 재해석한 풀 3D 기반의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삼국 시대 무장뿐 아니라 이순신, 황진이 등 한국 영웅들도 등장한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기존 출시작들과는 차원이 다른 하이퀄리티 그래픽을 제공해 마치 전쟁 영화를 보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할 수 있으며, 한국 성우들이 100% 더빙 작업에 참여해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심화시킨다.

쿤룬코리아는 금일부터 24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http://me2.do/FALL4zoo)를 실시한다.

먼저 '진삼국대전 for Kakao' 출시 후,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톡하였느냐' 12종을 선물한다. 더불어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 1만 5천원 상당의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티스토어 및 올레마켓을 통해 사전 등록 시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핫식스', '스타벅스 커피', '영화 관람권' 등을 선물한다.

다음으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 사전 등록 기간 동안 '진삼국대전 for Kakao' 이벤트 페이지에 매일 출석을 하는 게이머에게 출석 일수에 따라 '은동전', '혼카드', '군령'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 및 지인에게 '진삼국대전 for Kakao' 사전등록 소식을 알리거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기대평을 작성 후 이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공유하는 게이머들 각각 1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삼국대전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ALL4zo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삼국대전
이미지
진삼국대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