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그린'에서 5천만원 상당의 OG코인 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신규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에 총 5천만원 상당의 OG코인을 지급하는 홀인원(Hole In On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오는 12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홀인원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OG 코인을 지급하고, 각 코스를 공략해 나가는 재미를 더하고자 마련되었다.

'OG'는 골프존카운티 안성Q, 힐, 루브라포레스트, 파노라마베이, 스프링필드 등 총 8개 코스의 파3(Par3) 홀마다 2만 3천 코인씩 총 50만 코인을 걸고, 각 홀마다 홀인원에 성공한 이용자들에게 OG코인을 나누어 지급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3회에 걸쳐 홀컵에 공을 넣는 파3 홀에서 홀컵까지 단 한 번에 공을 넣는 홀인원에 성공할 경우 최대 2만 3천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각 홀의 이용자 홀인원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획득한 OG코인은 1월 4일까지 'OG코인샵'에서 폭스바겐 골프 GTD, 할리데이비슨 스포스터 XL 883N 아이언, 마루망 아이언세트, 아이맥 레티나 5K 디스플레이, 아이폰6 플러스, 100만원 여행 상품권 등 원하는 상품을 선착순으로 100%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OG'의 공식 홍보모델 배우 박한별과 함께 스크린 골프 라운딩 및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진승현 사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OG'에서 시즌 대회 우승 다음으로 높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홀인원 성공 확률이 낮은 어려운 코스일수록 더 많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만큼 이벤트 기간 동안 코스를 공략해 나가는 재미와 도전에 대한 성공의 짜릿함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 홈페이지(http://og.pmang.com)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mang.o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그린
이벤트
온그린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