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 '팜프렌지 for kakao' 1차 업데이트 실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팜프렌지 for Kakao(이하 '팜프렌지')'의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네 번째 스토리 맵인 '4지역'과 스테이지 단계가 기존 164개에서 218개로 확장된다. 아울러 '하트' 소모 방식도 변경되어 스테이지 달성에 실패했을 때만 하트가 소모된다.

한편, 디앱스게임즈는 '팜프렌지'의 1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다른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금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에 접속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석'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인크로스 콘텐츠사업본부의 정상길 본부장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컨셉의 신규 맵 추가를 통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하고, 더 높은 단계의 스테이지를 즐기고자 하는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려 이번 업데이트를 단행했다”며, “추후에도 '팜프렌지'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꾸준한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팜프렌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armfrenzyk)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팜프렌지
팜프렌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