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광개토태왕' 구글 플레이 게임 위크에서 오프라인 대회 개최

넥슨(대표 박지원)은 오는 8일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진행하는 구글코리아의 '구글 플레이 게임 위크(Game Week)' 행사에서 모바일게임 '광개토태왕'의 오프라인 대회를 개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넥슨은 '광개토태왕'을 소개하는 '게임 쇼케이스'와 함께 전략 모드의 상위 랭커들을 초청해 총 4개의 팀(2대 2 대전) 가운데 우승팀을 가리는 '광개토태왕 최강자전' 대회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광개토태왕' 홍보모델인 홍진호와 유튜브 크리에이터 액시스마이콜의 이벤트 매치도 마련된다.

또한, 이날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는 '매치 존'에서는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보옥(게임머니)' 등 경품을 지급하고, '광개토태왕' 부스에서는 동영상과 3D 피규어 관람 기회도 제공한다.

'광개토태왕'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한국 역사 기반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자신의 영지를 지키고 상대방의 영지를 공략하는 '공성 모드', 최대 4인의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전투가 가능한 '전략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개토태왕' 카페(http://cafe.naver.com/kinggwanggaet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개토태왕 이미지
광개토태왕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