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편의점 도시락 먹고 '클래시 오브 킹즈' 아이템 받자!

Elex Technology(이하 일렉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쟁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가 금일부터 GS 편의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래시 오브 킹즈'-'GS 편의점' 제휴 이벤트는 8월 7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되며, GS 편의점에서 프로모션 도시락을 구매하기만 해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은 번거로운 이벤트 참여 방법 없이 '클래시 오브 킹즈'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도시락 구매 후 GS포인트 적립을 받으면 자동으로 또 한 번의 이벤트에 참여하게 돼, 맥북에어 13인치(4명)와 야쿠르트 그랜드(800명) 상품을 획득할 기회를 얻게 된다.

한편, '클래시 오브 킹즈'는 8월 31일까지 '하니 연맹 선발 이벤트'를 이벤트 페이지(http://cok.echokingdom.com/event)를 통해 진행한다. 간단한 이용자 정보를 기입한 후, 초대 링크 및 광고영상을 공유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50명에게는 하니연맹에서 활동기회와 함께 하니와 함께하는 연맹 오프라인 만남의 기회까지 제공하고, 추첨을 통한 60명에게는 하니의 싸인 티셔츠(10명), 싸인 기념카드(50명)를,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이벤트 쿠폰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래시 오브 킹즈'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래시오브킹즈 이미지
클래시오브킹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