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 액션, '아스트라' 필살기 영상 공개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스트라'의 필살기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아스트라'는 동화풍 그림체와 통쾌한 액션이 특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으로, 자유 전직 시스템, 이동식 오두막, 영령 시스템 등의 콘텐츠가 준비됐다. 또한,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이미지 및 영상은 '아스트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아스트라'의 필살기 영상에는((https://youtu.be/vuKwZTmMVVI?rel=0&vq=hd720) 게임 내 캐릭터의 액션 및 '엉덩이 때리기', '뺨 때리기' 등의 연출이 포함됐다.

엑스레전드의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필살기 스킬 영상은 일부에 불과하며, 실제 게임 내에서는 더욱 기상천외하고 화려한 액션 스킬이 더욱 많이 준비됐다"라며, "엑스레전드가 자랑하는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3등신 캐릭터의 조합이 더욱 시원하고 화끈한 액션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스트라' 홈페이지(https://aa.x-lege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스트라150910
아스트라1509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