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순위 상승률 1위 기록 등 서비스 순항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오디션'의 서비스 첫 날 현황을 집계한 결과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 아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서비스사인 한빛소프트 측은 지난 10월 1일 오후 4시 30분부터 오디션의 국내 서비스를 본격화했으며, 이후 실시간으로 상황을 분석하며 게이머들이 제기하는 문제점을 개선하고, 보다 안정적으로 오디션을 즐길 수 있는 환경 구축으로 분주한 하루를 보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개발사인 티쓰리 측은 또한 온라인 게임의 인기 잣대라 할 수 있는 동시접속자 또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 수치 또한 점차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고, 최근 1년간 기록한 최고동시접속자 수보다 약 2배를 넘어서는 만큼 회사 차원에서는 긍정적인 신호로 받아들이고 있다고 밝혔다.

PC방 게임 순위 정보 사이트인 '게임트릭스'의 지표도 상승했다. 게임트릭스 정보에 따르면 금일을 기준으로 정식 서비스인 10월 1일과 비교해 순위가 250% 급등, 순위 상승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현재 온라인 게임들 가운데 46위에 랭크됐다.

지난 10월 1일부터 한빛소프트의 게임포털사이트 '한빛온(http://www.hanbiton.com)'에서 새롭게 시작된 오디션은 스트리트 댄스와 음악을 접목시킨 리듬 댄스 온라인 게임. 음악과 댄스, 청춘, 패션 등 1030세대에게 맞는 코드를 바탕으로 지난 2004년 첫 서비스가 시작된 이래 10년 넘게 전세계 리듬 댄스 분야의 선두주자 역할을 해왔다. 특히 해외에서도 오랜 시간 변함없이 높은 인기를 누린 결과 중국과 동남아, 남미, 미주 등 글로벌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홈페이지(http://auditi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디션 이미지
오디션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