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신규 종족 '진 카마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가 오늘(20일)부터 신규 종족 '진 카마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는 3월 6일까지 열린다.

진 카마엘 리니지2
진 카마엘 리니지2

'리니지2'의 모든 게이머는 '진 카마엘 업데이트,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 카마엘 업데이트', '오만의 탑 리뉴얼' 등 가장 기대되는 업데이트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가자가 많을수록 보상이 증가한다.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업데이트에 투표한 이용자들은 추첨(100명)을 통해 추가 아이템(바이움 탈리스만, 드래곤의 벨트 상자)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엔씨(NC)는 오는 2월27일에 '리니지2' 신규 종족인 '진 카마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진 카마엘은 두 가지 영혼(빛과 어둠)을 다룰 수 있는 종족으로, 전투에서 두 가지의 변신 능력(샤인 사이드, 섀도우 사이드)을 발현시킬 수 있다.

또 게이머들은 2월 27일 업데이트를 통해 리뉴얼된 오만의 탑, 오픈형 바이움 레이드(Raid)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