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야몬즈, '울트라맨:Be Ultra' 서비스 임박

다야몬즈(대표이사 김동균)는 '울트라맨' IP로 개발중인 'ULTRAMAN: BE UL.TRA' (이하 울트라맨:Be Ultra)의 일본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다야몬즈는 와이디온라인에서 '갓오브하이스쿨'의 개발을 이끈 김동균 대표와 핵심 개발 인력들이 설립한 회사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근 자산운용사를 포함한 다수의 투자자들로부터 250억 밸류 전환사채(CB)로 17억원을 추가로 마련했다.

다야몬즈는 '울트라맨:Be Ultra'의 올해 3월 일본을 시작으로 연내 글로벌 모든 국가에서 직접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으며 확보한 투자금은 게임 마케팅과 차기 라인업 확보에 사용될 예정이다.

다야몬즈 김동균 대표는 "IP 게임의 성공 경험이 있는 개발 조직과 전세계 게임 시장에서 통할 수 있는 '울트라맨' IP를 확보한 것이 투자자들의 마음을 움직였을 것"이라며, "성공적인 게임 개발과 서비스를 통해 국내는 물론 전세계 게임 시장에서 다야몬즈가 IP 게임의 명가로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울트라맨
울트라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