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N, '트위치 라이벌스: 발로란트 코리아 쇼다운' 15일 생중계

CJ ENM 게임채널 OGN이 '트위치 라이벌스: 발로란트 코리아 쇼다운'(영문 : Twitch Rivals: VALORANT Korea Showdown)을 오는 5월 15일(금) 저녁 6시 온라인 생중계한다.

트위치에서 활동 중인 게임 스트리머들끼리 팀을 이뤄 개최되는 '트위치 라이벌스'는 지난 해 레인보우 식스 시즈 종목으로 치러졌고, 올 해는 라이엇 게임즈의 신작 FPS게임 '발로란트'로 대회가 진행된다.

트위치 라이벌스 ogn
트위치 라이벌스 ogn

'발로란트'는 지난 5월 5일에 한국 클로즈 베타 서비스(CBT)를 시작했으며, 이미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는 4월부터 CBT를 시작한 후 한 달 동안 708만 시청시간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이번 '트위치 라이벌스: 발로란트 코리아 쇼다운'은 과연 발로란트 e스포츠가 한국에서도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지 판단할 수 있는 척도가 될 전망이다.

발로란트
발로란트
발로란트
이미지
발로란트 이미지

대회 방식은 스트리머 5명이 한 팀으로 총 4팀이 출전, 우승상금 1만 달러(총상금 5만 달러)를 두고 승부를 벌이게 된다. 대회 상금은 참가팀들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참가하는 스트리머는 전 프로게이머 출신인 학살, 준바, 주안코리아, 미르다요를 비롯해 이태준, 미라지, 실프, 유키드, 에임히어로 등 20명의 인기 스트리머들이며 이들이 팀을 이루어 겨루게 된다.

이 대회는 5월 15일(금) 저녁 6시부터 트위치 라이벌스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와 OGN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