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오브 히어로즈, 신규 영웅 '아리아&칼립소'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택틱스 워’가 신규 영웅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영웅은 먼저, 불 속성 위자드 5성 영웅 ‘아리아’이다. 아리아는 넓은 범위에 위력적인 공격과 함께 지속 피해를 성가시는 입히는 위자드 영웅으로, 적의 강화 효과를 똑같이 자신에게 가져오는 특수 스킬을 사용하며 불리한 상황에서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한다.

또 다른 영웅 ‘칼립소’는 어둠 속성의 4성 프리스트 영웅으로 전투 중 ‘리더 스킬’을 보유한 아군 영웅의 생존력을 크게 올려주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적의 강화 효과를 무력화 시키며 다른 프리스트 영웅들에 비해 회복 시키는 능력은 낮지만, 적 공격력을 낮추거나 아군에게 지속 회복을 거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게임 시스템이 개선되었다. 먼저, 룬을 제작하기 위해 필요한 재료의 수가 감소되었고 룬과 보석을 제작하기 위한 단계에서 필요한 재료의 등급이 통일되었다. 또 도전 미션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황천의 보옥’의 획득량이 소폭 증가했으며, 의뢰 완료 보상으로 제작 재료 3종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고대 금화로 ‘6성 전설등급 룬’, ‘전설등급 증폭석’, ‘기술의 요정’ 등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고대 상점’이 새롭게 추가되었고,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영웅 가브리엘과 아몬, 엘라임의 신규 코스튬 3종이 업데이트됐다. 가브리엘 코스튬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아몬과 엘라임 코스튬은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킹덤 오브 히어로즈 영웅 업데이트
킹덤 오브 히어로즈 영웅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