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신규 특이폼 및 야간 구장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MLB(메이저리그, Major League Baseball) 선수 대상 신규 '특이 폼(Form)'과 '야간경기 구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터너', '아쿠나', '바에즈', '르메휴' 등 MLB 선수의 '특이 폼'이 새롭게 적용됐다. '특이 폼'에는 실제 경기에서 접할 수 있는 각 선수의 개성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야간경기 구장'으로 '펜웨이 파크'와 '쿠어스 필드'를 추가했다. '야간경기 구장'은 낮 경기와 차별화된 조명 및 카메라 효과가 제공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7일까지 '2021 NEW 마구패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 내 PVP 경기를 완료하거나 경기 중 제공되는 미션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별'을 선물하며, 이를 모으면 '프랜차이즈엘리트영입권', '장비승급권', '보석', '거니' 등 특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마구마구 리마스터 야간경기 구장 쿠어스 필드
마구마구 리마스터 야간경기 구장 쿠어스 필드

마구마구 리마스터 야갼경기 구장 펜웨이 파크
마구마구 리마스터 야갼경기 구장 펜웨이 파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