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 어드벤처 게임 '잇 테이크 투', 11일 선주문 판매 진행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Hazelight가 개발한 어드벤처 게임 '잇 테이크 투' PlayStation®4 한국어 자막 지원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를 오는 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잇테이크투
잇테이크투

'잇 테이크 투'는 마법에 걸려 인형으로 변해버린 서로 너무나도 다른 부부, ‘코디’와 ‘메이’가 주인공인 협동 전용 플랫폼 어드벤처 게임이다. 환상의 세계에 갇혀버린 코디와 메이는 틀어진 관계를 바로잡기 위해, 친절한 사랑 전문가인 하킴 박사의 제안을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이게 되며, 게이머는 협동 플레이를 통해 코디와 메이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특히, 제품 구입시 무료로 제공되는 ‘친구 패스'를 통하여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여 게임을 보유하지 않은 친구도 무료로 초대한 뒤 로컬 협동 혹은 화면 분할 온라인 협동 중에서 선택하고, 힘을 합쳐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잇테이크투 이미지
잇테이크투 이미지

12세이용가인 '잇 테이크 투'의 패키지의 선주문 판매는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국내 정식 발매일은 3월 26일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