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와 네네치킨이 만났다, '모코코X청양마요세트' 출시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자사의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를 네네치킨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난 31일 '모코코X청양마요세트'를 출시했다. 또 다양한 부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모코코X청양마요세트'는 청양마요치킨과 네네 연유볼, 음료 1.25L와 함께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이머들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쿠폰의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풍성한 아이템 및 화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코코X청양마요세트
모코코X청양마요세트

더불어, '모코코X청양마요세트' 외에도 네네치킨의 치킨 제품을 구매한 모험가들은 치킨 박스 뒷면의 '보너스 쿠폰'을 사용해 추가적인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모든 쿠폰은 계정 당 1회만 사용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추가로 '네네볼'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네네치킨 홈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네네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쿠폰 지급은 4월 14일까지 이루어지며 50만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외에도 모코코 콜라보레이션을 위한 특별한 섬 '모코모코 야시장'을 오픈했으며, 더욱 많은 모험가들이 게임 속에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만찬을 즐겨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원정대 영지에서 '만찬: 모코코 청양마요세트'를 제작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모코코X청양마요세트 E-쿠폰',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NEW 토토이끼 쿠션', '로스트아크 장패드' 등 알찬 선물을 지급한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