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레이블즈, '리듬 하이브' 시즌2 업데이트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의 음악과 IP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리듬게임 'Rhythm Hive(리듬하이브)'가 13일 시즌 2: Rhy-Quest(리-퀘스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업데이를 통해 기존의 'Hive Pass(하이브 패스)'와 함께 구독할 수 있는 신규 구독 상품 'FAN Plus(팬플러스)'가 추가됐다. 'FAN Plus'는 아티스트의 보이스팩이 추가된 구독 상품으로 아티스트가 직접 녹음한 “시작해 보자!”, “아주 잘했어!” 등의 실제 음성이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FAN Plus' 전용 '스테이지 무비' 기능을 통해 게임 플레이 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배경으로 설정할 수 있다.

새로운 테마들도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의 페스타 가족사진(Family Portrait)을 다시 만날 수 있는 '2019 FESTA - Season2' 테마, 데뷔 2주년을 기념했던 이벤트 'TXT 2021 DREAM WEEK – MOA CAMPUS in March'를 담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DREAMGRAPHY - Season2' 테마 등이 준비됐다.

신규 곡도 추가했다. 방탄소년단의 'Outro : Wings',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간지러워 (Roller Coaster)', 엔하이픈(ENHYPEN)의 'Drunk-Dazed' 등 3곡이 업데이트됐고 다양한 보상을 통해 더욱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퀘스트 시스템도 추가됐다. 게이머들은 일일, 주간, 시즌 퀘스트를 통해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각각 60개의 미션 스테이지가 새롭게 공개됐으며, 엔하이픈에는 30개의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리듬 하이브 시즌2
리듬 하이브 시즌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