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신규 던전 '지하 연구실' 출시 예고

(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트릭스터M'에 신규 대규모 던전 '지하 연구실'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금일(6월 18일) 예고했다.

트릭스터M 지하 연구실
트릭스터M 지하 연구실

먼저 게이머들은 '트릭스터M' 공식 커뮤니티에 게시된 '업데이트 뉴스'에서 몬스터와 보스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신규 던전 '지하 연구실'에 대해 다양한 추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엔씨(NC)는 드릴 액션 콘텐츠 '드릴군의 특별활동'을 추가했다. 게이머들은 레벨업과 사냥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활동력'을 높일 수 있다. 드릴을 이용한 발굴 시 활동력을 소모하면 일정 깊이 이상의 채굴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얻는다.

엔씨(NC)는 장비 제작 시스템도 개편했다. 이용자는 아이템 제작에 실패할 경우 제작 재료 일부와 '도전권'을 받는다. '도전권'을 모으면 제작에 도전했던 아이템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

한편, 엔씨(NC)는 '트릭스터M'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게이머들은 오늘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하고 얻은 상자를 개봉해 아이템을 획득하는 '사냥꾼의 보급박스를 찾아라' ▲발굴과 사냥을 통해 얻은 코인으로 증표를 제작해 능력치를 높이는 '사천왕의 힘!' 등 2종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