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 섯다&맞고 '맞고모드' 신규 오픈

NHN(대표 정우진)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한게임 섯다&맞고에 오늘(8월 4일) '맞고모드'를 신규 업데이트 했다. 또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맞고 모드 신규 오픈에 푸짐한 상품까지 제공 / NHN 제공
맞고 모드 신규 오픈에 푸짐한 상품까지 제공 / NHN 제공

'맞고모드'는 '한게임 섯다'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게임 모드로, 기존의 맞고 게임에선 볼 수 없던 고퀄리티 그래픽과 개성있는 섯다 캐릭터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NHN 측은 마치 오프라인에서 맞고를 치는 듯한 몰입감을 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또 NHN은 ▲ 1등 순금 20돈(2명) ▲ 2등 아이패드 8세대(5명) ▲3등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4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권(50명)과▲ 5등 CU 상품권 2천원권 (100명)은 매일 15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게임 섯다&맞고 접속 후 '맞고모드'를 3판만 플레이해도 행운복권 1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판수에 따라 하루 최대 6장의 행운복권을 얻을 수 있다.

또 이를 통해 이벤트 경품 또는 최대 1천억쩐 게임머니를 100% 지급받게 된다. 이벤트 참여는 매일 가능하며, 당첨 결과는 즉시 확인할 수 있다.

NHN 측 관계자는 "한게임 섯다&맞고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보드 게임이다. 맞고모드와 섯다 외에도 홀덤섯다와 섯둑이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