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월드 오브 워쉽’ 잠수함 군함 추가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12일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 0.10.7 업데이트를 통해 랭크 전투에 잠수함을 추가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새로운 군함 유형인 잠수함은 업데이트 적용 후 일주일 뒤 시작되는 랭크 전투 4번째 시즌에서 운용할 수 있다. 연습 전투에서도 시범 운용이 가능하다. 20세기 실제 해전의 양상을 완전히 바꿔 놓은 것과 같이 잠수함은 게임 속에서도 전혀 다른 전술적 요소를 제공하게 된다.

지난 2019년 첫 공개된 이후 테스트를 거친 잠수함은 무작위 전투의 특징과 가장 흡사한 랭크 전투에서의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를 앞둔 최종 테스트를 거치게 된다.

이와 함께 네덜란드 순양함의 사전 운용 기간이 지속되며 로테르담 개인 선창에서 24단계 건조 과정을 거쳐 8단계 군함 De Zeven Provinciёn을 건조할 수 있다. 전투 임무 완료시에는 보상으로 강화 기술을 보유한 특별 네덜란드 함장 Klaas Janssen과 기념 깃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동명의 SF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일본 애니메이션 은하영웅전설(“Legend of the Galactic Heroes: Die Neue These”©)과의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한 아이템들이 추가된다. 고유 음성 보유 함장들과 함께 자유행성동맹 및 은하제국 일반 위장으로 자신의 편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제2차 세계대전 테마의 이벤트가 추가되며 이벤트 기간 중 금화로 구매할 수 있는 무작위 패키지를 통해 9단계 프리미엄 군함 Missouri를 획득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쉽
월드 오브 워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