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에 코어 시스템 업데이트

㈜썸에이지(대표 박홍서)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이하 디펜스 워)가 오늘(9월 15일) 신규 차일드 1종과 코어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의 신규 차일드 '새턴'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의 신규 차일드 '새턴'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디펜스 워'에는 전설 등급의 제어형 '새턴'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한다. 새턴은 화려하고 열정적인 라이브로 관중을 매료시키는 차일드로, 합체 시 일정 시간 랜덤으로 상대의 차일드를 얼려버리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또 썸에이지는 카드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코어 시스템을 추가로 업데이트했는데, 코어는 총 레드, 핑크, 블루, 스페셜 등 4가지 타입으로 구분되어 기존에 획득한 카드의 주 능력치, 보조 및 주요 능력 등을 강화할 수 있다.

특히 타입별로 지정된 카드 레벨을 도달할 때마다 슬롯을 해금할 수 있어 게임의 몰입도는 물론 승부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썸에이지의 한 관계자는 "신규 차일드 새턴과 코어 시스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이외에도 할로윈 출석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게이머들은 누적 로그인 일자별로 골드, 다이아, 경험치를 받을 수 있으며 완료 보상으로 할로윈 전장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귀띔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