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W', 월드 개설 및 '캐릭터명 선점' 연이은 매진..6차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W'에 신규 월드 '켄라우헬'을 개설하고 6차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지난 11일부터 시작했다.

6차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돌입한 '리니지W'
6차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돌입한 '리니지W'

먼저 엔씨(NC)는 지난 9월 30일 오전 11시에 처음으로 1차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 바 있으며, 지난 10월 10일 오후 6시를 기준으로 7개 월드(84개 서버)의 인원이 모두 마감될 때까지 10일 간 총 4회에 걸쳐 수용 인원을 증설했다.

이후 엔씨(NC)는 10월 10일 오후 9시에 신규 월드 '켄라우헬'을 개설하고 5차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으나, 이 켄라우헬 월드 또한 개설 3시간만인 10일 자정에 마감되고 말았다.

때문에 엔씨(NC)는 지난 10월 11일 오후 12시부터 '켄라우헬'의 수용 인원을 늘리고 6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다시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캐릭터명 선점에 참여해 월드, 클래스, 캐릭터명을 미리 정할 수 있으며, 캐릭터명은 월드(12개 서버) 내 단 하나만 존재한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한편, '리니지W'는 오는 11월 4일에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