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에 신규 조합몬스터가 등장? 티저 영상 공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새로운 조합 몬스터의 등장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오늘 (10월 14일) 전 세계에 공개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새로운 조합 몬스터 '토템술사'의 모습
컴투스 '서머너즈 워' 새로운 조합 몬스터 '토템술사'의 모습

이번 티저 영상은 '서머너즈 워'에 추가될 새로운 조합 몬스터 ‘토템술사’의 등장을 알리고, 소환에 필요한 조합식을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담아냈다.

토템술사는 신비로운 토템의 힘을 활용해 아군을 지원하는 태생 5성 몬스터로, 오직 태생과 속성이 다른 네 마리의 몬스터로 이루어진 정해진 조합식을 통해서만 소환할 수 있다.

약 15초 가량의 티저 영상에는 바람∙불∙물 속성별 문양의 움직임을 화려하게 연출했으며, 불 속성 태생 4성, 바람 속성 태생 4성과 3성, 물 속성 태생 4성 몬스터 문양을 공개해 토템술사를 소환하는 데 필요한 신규 조합식을 예고했다.

컴투스 측 관계자는 "신규 조합 몬스터 '토템술사'는 10월 중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머너즈 워'와 이번 신규 조합 몬스터 티저 영상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