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금 줄인 리니지 '리니지W', 11월 2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W'의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오는 11월 2일 낮 12시부터 진행한다.

오는 11월 2일 낮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에 돌입하는 '리니지W'
오는 11월 2일 낮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에 돌입하는 '리니지W'

'리니지W'는 엔씨(NC)에서 '마지막 리니지'를 표방하며 개발한 글로벌 중심의 게임으로, 사전예약 1300만 건 돌파, 캐릭터 사전 생성 6차 이벤트 마감 등 돌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가 예상되는 게임이다. 기존의 '리니지' 모바일 게임과 달리 다양한 부분에서 과금 모델을 덜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오는 11월 2일 낮 12시부터 ▲엔씨(NC)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리니지W'를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는 11월 4일 00시부터 가능하다.

한편, 엔씨(NC)는 출시를 알리는 카운트다운 페이지를 공식 홈페이지에 오픈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