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2021년 채용연계형 겨울 인턴 모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2021년 채용연계형 겨울 인턴을 모집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캐릭터/배경모델링, UI디자인, 웹디자인, 애니메이션, 원화, TA, 프로그래밍, 게임디자인, 글로벌서비스, 홍보 등 총 16개 부문이다. 대학교 졸업자 및 2022년 8월 이내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펄어비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 순이며, 직무에 따라 과제 전형도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말부터 8주간 겨울 인턴사원으로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기회가 주어진다.

펄어비스는 ‘펄어비스채용’ 카카오톡 채널 및 ‘펄크루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펄크루트 채널에서는 인턴십 지원 정보 및 프로그래머 직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김덕영 펄어비스 인사문화실장은 “겨울 인턴십은 지난 상반기 채용에 이어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들에게 실무 역량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라며 “글로벌 최고의 게임을 만들기 희망하는 많은 지원자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펄어비스 채용연계형 겨울 인턴 모집
펄어비스 채용연계형 겨울 인턴 모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