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여신전생 시리즈의 최신작 '진 여신전생5' 신규 정보 공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아틀라스에서 개발한 '진 여신전생' 시리즈의 최신작 '진 여신전생5'의 신규 DLC(다운로드 콘텐츠) 정보 및 다회차 연계 정보를 공개했다.

진여신전생5
진여신전생5

오는 11월 11일 발매 예정인 '진 여신전생5'는 1992년에 등장한 이후 어두운 세계관과 악마와 신들을 동료로 만들어 싸우는 시스템으로 인기를 얻은 '진・여신전생'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연출. 그리고 시리즈 특유의 매력적인 게임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DLC는 총 7종으로 출시일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인수라와 9명의 마인
인수라와 9명의 마인

- 인수라와 9명의 마인(11/11 배포 예정)

사교의 세계를 방문한 주인공은 소피아로부터 '힘과 죽음을 초래하는' 메노라를 건네받는다. 메노라를 지닌 주인공의 앞을 무서운 마인들이 가로막으며,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아르테미스
아르테미스

- 여신의 수행(11/11 배포 예정)

도쿄 타워 근처에서 여신 <아르테미스>에게 부탁을 받은 주인공은 수행 상대를 찾고 있다는 그녀의 의뢰를 달성해야 한다. 클리어하면 아르테미스를 동료 악마로 만들 수 있으며, 합체도 해금된다.

클레오파트라
클레오파트라

- 여왕의 광궤(11/11 배포 예정)

베텔 이집트 지부의 대표에서 파면당해 이집트 지부로 부터 쫓겨난 클레오파트라. 주인공에게 그녀의 상태를 보고 오라는 새로운 의뢰가 도착하게되고, 클레오파트라를 동료 악마로 만들 수 있다.

메피스토
메피스토

- 박사의 처음이자 마지막 부탁(11/11 배포 예정)

어떤 연구의 핵심 멤버인 베텔의 연구원이 행방불명이다. 수색에 나선 주인공의 앞에 마왕 메피스토가 나타난다. 특정 조건을 클리어하면 메피스토가 동료 악마가 되며, 합체도 해금된다.

니기미타마
니기미타마

- 미타마 카구라·부호의 춤(11/11 배포 예정)

고가의 유물을 획득할 수 있는 희귀 악마 '사키미타마'가 다아트에서 출현하는 횟수가 대폭 증가한다.

마카 출현 옵션
마카 출현 옵션

- 미타마 카구라·경험의 춤(11/11 배포 예정)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희귀 악마 '아라미타마' '쿠시미타마'가 다아트에서 출현하는 횟수가 대폭 증가한다.

- 미타마 카구라·카무이의 춤(11/11 배포 예정)

카무이 습득에 필요한 미이츠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지닌 희귀 악마 '니기미타마'가 다아트에서 출현하는 횟수가 대폭 증가한다.

세이프티 모드
세이프티 모드

- 난이도 Safety 추가(11/11 무료 배포 예정)

낮은 난이도로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난이도 'Safety'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다회차 플레이의 인계 정보도 공개됐다.

게임의 클리어한 이후 클리어 데이터를 불러오면 일부 데이터를 인계받은 상태에서 회차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다. 데이터 인계는 아래의 2가지 패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신생' - 악마전서와 적의 애널라이즈 상황 등 회차에 따른 메리트를 확보하면서 난이도는 크게 변하지 않는 요소를 인계받을 수 있다.

'전생' - 주인공의 레벨과 소지 스킬, 모든 동료 악마, 소지 마카, 아이템 등 다양한 요소를 인계받을 수 있다. 빠른 템포로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회차 플레이에서만 동료 악마로 만들 수 있는 악마와 습득할 수 있는 카무이도 존재하므로 꼭 데이터를 인계받아 회차 플레이를 해보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