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지스타 2021 참가...위믹스 파트너 찾는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오는 11월 17일(수)부터 21일(일)까지 5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1' B2B(비즈니스 투 비즈니스) 전시관에 참가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위믹스 온보드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사업 및 투자 상담을 하고 장현국 대표의 미디어 간담회를 진행한다.

위메이드는 이번 지스타에서 내년 말까지 위믹스를 기축통화로 하는 블록체인 게임 100개 출시를 목표로, 위믹스 생태계 확장을 위한 비즈니스에 주력할 방침이다.

회사의 지스타 2021 B2B 전시관은 '미르4' 글로벌 흥행의 기반인 위믹스, 드레이코 등의 '블록체인'과 '가상자산'을 주제로 부스를 구성했다.

부스 입구는 가상세계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몰입형 게이트로 꾸며 게임과 현실을 잇는 '관문'이자 '연결통로'를 표현했다. 전체 부스는 '블록체인 데이터'를 형상화한 방사형 라인 패턴으로 벽면을 장식해 블록체인 기업 이미지를 강조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방역 지침을 준수해 안전한 부스 공간 조성에 최선을 다한다. 정기적 전체 방역을 실시할 뿐만 아니라 상주 인원 대상 1일 1회 자가검진 진행, QR체크인 통한 방문객 관리 등 행사장 위생 관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지스타 2021 B2B 부스 조감도
위메이드 지스타 2021 B2B 부스 조감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