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서버 간 경쟁 콘텐츠 '월드 던전' 공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신규 콘텐츠 ‘월드 던전’을 추가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매주 일요일에 참여할 수 있는 ‘월드 던전’은 동일 서버군 길드끼리 경쟁하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최초의 서버 간 경쟁 콘텐츠이다. 각 서버마다 최대 6개의 길드가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우승을 한 길드에게는 신화 등급의 ‘탈 것’과 전설 등급의 기간제 아이템을 제공한다.

우승을 차지한 서버에는 모든 대미지 및 골드 획득량 증가와 같은 우승 기념 서버 효과를 추가로 제공한다.

‘월드 던전’ 업데이트와 더불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밸런스 조정도 진행했다. 먼저, 클래스 균형을 위해 전반적인 스킬 효과를 상향했으며, 이용자들의 육성을 고려해 ‘로키의 그림자 처치’ 및 ‘발할라 대전’의 게임 콘텐츠 보상을 함께 상향했다.

이와 함께, 2차 비밀번호 설정 기능을 도입해 정보 보안을 강화했으며, 영웅 및 전설 등급의 신규 ‘탈 것’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를 진행, 강화를 실패해도 아이템이 깨지지 않는 ‘오딘의 장신구 강화석’ 등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월드 던전
오딘 발할라 라이징 월드 던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