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74번째 능력자 ‘관조의 헤나투’ 업데이트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AOS 대전 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74번째 능력자 ‘관조의 헤나투’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헤나투’는 ‘디아나’에 이은 두 번째 자력 능력자로, 대지에 파묻힌 철을 끌어내거나 N/S극을 이용한 강제 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철제 사물들을 투척하거나 특정 지역에 설치하고, 상대를 날려보낸다. 포지션 원거리 서포터로, 자기장을 활용해 아군을 보호하고 적을 공격하는 행위에 특화된다.

스킬은 쇠구슬을 날려 타격하는 '스틸 볼', 대지에 파묻힌 철을 끌어내 자력 기둥을 생성하는 '마그넷 필드', 목표 지점의 하늘에 자력이 통하는 구조물을 떨어뜨리는 '메탈프레스' 등을 갖는다. 궁극기 '맥스웰 마그네타'는 특수 제작된 만년필에 매우 강력한 자성을 부여해 날린 뒤 주변 적들을 끌어 모으는 스킬이다.

네오플은 ‘헤나투’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27일까지 ‘AP(액션 포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획득한 AP로 지역 개방 시 ‘EC 헤나투 풀유니크팩’, ‘SM 헤나투 풀유니크 팩’, ‘헤나투 밀리터리’, ‘헤나투 저승사자’, ‘스페셜 헤어3’ 등을 제공하며, 지역 탐사 시에는 ‘EC 유니크 부스터’, ‘코스튬 도안’, ‘선택형 소모품 레어부스터’ 등 지역마다 다양한 보상을 추가 지급한다. 모든 탐사 지역을 개방하면 추첨으로 450명에게 ‘헤나투 마우스 패드’ 등 현물 경품을 선물한다.

또, 1월 20일까지 추천인을 등록한 신규 및 귀환 능력자에게 ‘선택형 수트 로맨스 상자’를 지급하며, 기존 능력자는 7회 추천을 받을 때마다 ‘헤나투 바니바니 퍼레이드’를 지급한다.

‘관조의 헤나투’ 업데이트
‘관조의 헤나투’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