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MMORPG 신작 '뮤오리진3' 사전예약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오리진3(MU Origin 3)'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뮤오리진3'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은 계속되며, 참여 접수를 완료한 회원은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참여 신청에도 자동 응모된다. 비공개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당첨 결과와 진행 일정은 추후 안내한다.

웹젠은 '뮤오리진3' 사전예약을 완료한 회원에게 게임의 정식서비스 시작 후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월정액(30일)', '50만 마정석'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수호펫 뽑기 스크롤 10개'를 선물한다.

또한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 커뮤니티도 열었다. 커뮤니티에서는 게임 콘텐츠와 캐릭터 소개, 이벤트 소식 등 게임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거나, 게임운영자(GM)와 회원 간에 활발한 소통을 나눌 수 있다.

'뮤오리진3'는 '뮤(MU)' IP 게임 중 최초로 '언리얼 엔진4'로 제작해 그래픽의 품질을 크게 끌어올린 모바일 MMORPG다. 모바일 게임 시장 스테디셀러인 '뮤오리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날개를 이용해 바다와 육지, 하늘을 자유롭게 나는 비행 시스템을 처음 도입했다.

또한, 핵심 콘텐츠인 '어비스 전장'으로 대규모 경쟁의 재미를 담았다. 전 서버 이용자가 모이는 어비스 전장에는 서버별 영지와 별도의 분쟁 구역이 존재해, 영지 쟁탈을 두고 각 서버 구성원이 단합해 다른 서버 이용자와 경쟁하는 재미가 있다.

뮤 오리진3
뮤 오리진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