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설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용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 온라인'에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웹젠은 2월 10일까지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신비의 돌'을 사용하면 '마스터리 장비'에서 행운 및 보너스 옵션이 나올 확률이 증가한다.

또 '신비의 돌'을 통해 기간제 아이템인 '마스터리 무기/방어구'를 영구적으로 변환할 수 있다. 무기는 '3옵션' 혹은 '3옵션, 행운'을 획득하거나, 방어구는 '모든 스탯 증가+15, 행운'을 획득하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3주 동안 '신비의 돌 랭킹' 이벤트도 열린다. 주차별로 '마스터리 무기/방어구'에 '신비의 돌'을 사용하면 '신비의 돌 포인트'를 1회마다 10포인트씩 누적으로 적립할 수 있다.

웹젠은 매주 마다 '신비의 돌 포인트'를 가장 많이 적립한 회원 50명에게 '+0 4차 날개' 혹은 '+0 브릴리언트 방어구 풀세트', '+0 만티코어 무기' 등 고급 아이템을 차등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특화 서버 '엘도라도T'에서 '모스의 보물상자' 이벤트도 준비했다. '엘도라도T' 서버 오픈 이후부터 '축복의 보석 모스'에서 사용된 '축복의 보석(20개)'당 1개씩 '모스의 보물 상자'에 적립된다.

'모스의 보물 상자'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일정 확률에 따라 '모스의 보물 상자 당첨 티켓'을 얻을 수 있고, 티켓을 보유한 회원들은 누적된 축복의 보석에 1,000개의 보너스 축복의 보석을 더한 대량의 보석을 나눠 가질 수 있다.

 웹젠 뮤 온라인
웹젠 뮤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