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설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는 설 연휴를 맞아 2주간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RP 충전 이벤트 및 모바일 상점 내 파랑 정수(BE)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된다.

먼저 RP 충전 이벤트는 24일 15시부터 2월 6일 자정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LoL 상점(모바일 포함)에서 RP를 충전하는 이용자는 금액에 상관없이 계정당 1회 ‘무작위 스킨 파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LoL은 13,000 RP 충전자에게 ‘무작위 스킨 파편’에 더해 ‘무작위 온전한 스킨’이 제공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100명에게 랜덤 마우스 장패드 및 K/DA 로지텍 게이밍 기어를 선물한다. 단, 이벤트는 충전 시 13,000 RP를 선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여러 번에 걸쳐 합산 13,000 RP를 충전한 경우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아울러 LoL 모바일 상점에서 파랑 정수(BE)로 ‘챔피언’ 혹은 ‘소환사 아이콘’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4,800 BE 챔피언 파편’이 든 캡슐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LoL 모바일 상점에서만 진행된다.

각 이벤트는 계정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스킨 및 캡슐 등 인게임 아이템은 2월 14일부터 2월 20일까지 순차 지급된다.

LoL 설맞이 이벤트
LoL 설맞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