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 대규모 새해 이벤트. 스우파 '가비'가 함께한다

한빛소프트는 자사의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새해를 맞아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스우파)의 팀 라치카 리더 '가비'와 함께 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2022년 1월25일 점검 후부터 3월24일 점검 전까지 '오디션 x 가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데일리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홈페이지에서 경차, 노트북, 스마트폰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의 경우 전용 미션을 통해 응모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출석 및 타임박스 이벤트를 통해 매일 일정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 특정시간 열리는 '버닝타임'에 접속 시 경험치 2배 버프가 적용된다. 신규 이용자의 경우 추가로 경험치 3배 버프가 이벤트 기간 중 상시 유지돼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가 기존 이용자를 친구 추천하고 이벤트 기간 중 레벨 20 이상 달성할 경우에도 두 명 모두에게 아바타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캐시가 지급된다.

이 외에도 게임 내 캐릭터의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인증 이벤트, SNS를 통한 프로모션 공유 이벤트 등 이용자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진행되며 초특가 패키지 상품도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오디션 관계자는 "스우파의 가비처럼 스웩 넘치는 댄스를 오디션에서 즐기시면서 풍성한 보상도 챙겨가시길 바란다"며 "무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존 이용자 및 신규 이용자분들 모두에게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와 운영으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가비와 함께 하는 오디션 이벤트
가비와 함께 하는 오디션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