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엔스튜디오, '화이트데이2:거짓말하는 꽃' 두번째 영상 공개

루트엔스튜디오(대표 장상백)는 국산 유명 공포 게임 '화이트데이'를 계승하는 정식 후속작 '화이트데이2:거짓말하는 꽃'의 두번째 홍보 영상을 금일(14일) 공개했다.

‘화이트데이2: 거짓말하는 꽃’은 3월14일 사고에 휩싸인 연두고에서 성아의 원혼이 나왔다는 소문이 학생들에게 퍼지게 되고, 성아의 죽음에 관계된 인물들이 각자의 사연을 가진 채 그날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학교로 들어오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사건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호러 어드벤처 게임이다.

화이트데이2 거짓말하는 꽃
화이트데이2 거짓말하는 꽃

전작과는 달리 콘솔 전용으로 처음부터 제작된 만큼 대폭 상향된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으며 또한 1편에서 황병기 명인의 ‘미궁’으로 악령으로 물들어진 학교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것 처럼 2편에서는 ‘종묘제례악’을 재구성한 음악으로 2022년 한국대중음악상을 수상한 일레트로닉 듀오 ‘해파리(HAEPAARY)’와의 협업을 통해 새롭고 한층 세련된 공포의 분위기를 이끌어 내고 있다.

‘화이트데이2: 거짓말하는 꽃’은 2022년 하반기 PC(스팀) 및 콘솔 출시 목표로 개발 중이며, 개발 진행 관련 부분을 브랜드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