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씰M' 대만 지역 등 사전 예약 돌입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 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씰M'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씰M'의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플레이위드는 현지 파트너사인 플레이위드 타이완과 사전 예약을 신청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함께,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 등 각종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상금, 씰 한정판 굿즈 등을 준비하고 댄스 챌린지 이벤트 외 각종 광고 등 현지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힐 수 있는 대규모 마케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정보 및 플레이 영상도 곧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플레이위드는 '씰M'의 공식 홈페이지에 게임의 콘텐츠를 코믹하게 표현한 4종의 클립 영상과 함께 꾀돌이 쉴츠기사단의 여정을 그린 씨네마틱 영상도 공개했다.

'씰M'은 '씰온라인'의 원 제작사인 플레이위드 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다.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게임으로, 5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씰M은 개그액션,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콤보 시스템, 커플 매칭의 씰톡 등 다양한 콘텐츠 요소가 모바일 형식에 재구성되어 즐길 수 있게 설계 됐다.

플레이위드 씰M
플레이위드 씰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