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존, '거상' 서비스 2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자사의 PC방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을 통해 '천하제일상 거상'의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대표 정찬익)가 서비스 중인 천하제일상 거상(이하 거상)은 2002년부터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는 장수 온라인게임이다. 플레이위드는 지난 2013년부터 플레이위드존 PC방 서비스 계약을 맺고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6월 8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플레이 시간에 따라 PC방 선물상자 보상 아이템이 이용 시간에 따라 1+1 지급된다. 선물 상자 보상 아이템에는 게임 내 주요 아이템인 반계탕, 식량, 사통팔달, 신선단약, 일취월장 등 10여종의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에이케이인터렉티브도 20주년을 기념해 지난 5월 3일부터 6월 13일까지 2주단위로 특별한 퀘스트와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게임 내 경험치, 드랍률 증가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20주년 기념하는 특별 아이템 증정과 더불어 거상 굿즈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거상, 20주년 이벤트
거상, 20주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