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게임 패스, 신규 타이틀 라인업 공개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 게임구독 서비스 'Xbox Game Pass'(이하 'Xbox 게임 패스')에 인기 타이틀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게임 타이틀은 다음과 같다.

‘트렉 투 요미’
‘트렉 투 요미’

리서치 앤 디스트로이(Research and Destroy) – 콘솔/PC/클라우드 지원(4월 26일)

‘리서치 앤 디스트로이’는 세 명의 뛰어난 과학자들을 조작하며 플레이하는 턴제 액션 게임으로, 인류를 짓밟은 초자연적 존재들을 제거하기 위해 새로운 무기와 장치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내용이다. 미리 계획을 세우고, 턴제 전락과 실시간 슈팅을 통해 단숨에 상대를 처리해야 한다.

버그스낵스(Bugsnax)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ID@Xbox(4월 28일)

‘버그스낵스’에서 플레이어는 반은 벌레, 반은 간식거리인 전설의 생물이 살고 있는 스낵투스 섬(Snaktooth Island)으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용감한 탐험가인 ‘엘리자버트 메가피그(Elizabert Megafig)’의 초대를 받아 도착한 곳에 초대한 주최자는 온데간데없고, 그 대신 난장판이 된 캠프와 굶주린 그녀의 추종자들이 섬 전역에 흩어져 있음을 발견하게 된다. .

언소울드(Unsouled)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ID@Xbox(4월 28일)

반사 신경의 한계를 시험해 볼 수 있는 액션 RPG ‘언소울드’는 빠른 속도의 플레이와 깊이 있는 액션을 선사한다. 망국의 왕자가 되어 죽은 자들로 가득한 세계에서 미스터리를 풀어가며, 인터렉티브한 환경 속에서 아드레날린을 자극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최대치의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반격과 다양한 스킬 콤보를 날리는 능력을 마스터해야 한다.

루트 리버(Loot River)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ID@Xbox(5월 3일)

순차적으로 생성된 미로를 배경으로 하는 던전 크롤링 액션 로그라이크 ‘루트 리버’는 긴장감 있는 실시간 전투와 공간 블록 변화를 결합한 게임이다. 고대 유적의 블록을 움직이고 무시무시한 야수들과 싸우면서, 탐험을 하며 레벨을 높이고 강력한 주문을 걸어야 한다. 죽음 맞이한 후에는 새롭게 다시 깨어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트렉 투 요미(Trek to Yomi)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ID@Xbox(5월 5일)

‘트렉 투 요미’는 시네마틱 액션 게임으로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다 추락한 주인공 히로키(Hiroki)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다룬다. 보호하기로 맹세했던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이 지키지 못했던 약속을 이행하고자 귀환하는 히로키의 영웅적인 여정을 만나볼 수 있다.

시티즌 슬리퍼(Citizen Sleeper)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ID@Xbox(5월 5일)

‘시티즌 슬리퍼’는 테이블탑 RPG의 자유도와 유연성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은하계 변방의 무법 천지 우주 정거장으로 떠밀려 온 탈출 노동자의 삶을 체험하게 되며, 정거장을 탐험하고 친구를 선택하며 자신의 과거에서 벗어나 미래를 바꿔야 한다.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