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소스와 벙글, 인앱 광고 성공 노하우 나누는 온라인 강연 5월 25일 개최

모바일 마케팅 전문 기업 아이언소스는 ‘앱 시장을 혁신한 앱 수익화 성공 비법’을 주제로 한 온라인 웨비나 강연을 오는 5월 25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앱 시장을 혁신한 앱 수익화 성공 비법’으로 명명된 행사는 게임 및 앱 시장에서 성공적인 수익화 전략의 필수 요소로 자리한 인앱 광고를 통한 수익 창출 관련 노하우를 공유하고, 기업들의 궁금증들을 해소하는 데 일차적으로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강연에는 아이언소스와 글로벌 모바일 광고 및 앱 수익화 기업 탭조이, 그리고 모바일 앱 마케팅 최적화 플랫폼 리프트오프+벙글이 참석하며, 강연 게스트 모두 성공적인 앱 수익화 전략 공감대를 형성할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업계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이언소스 이동훈 사업 개발팀장은 ‘비딩과 미디에이션을 200% 활용한 광고 수익 극대화 전략’에 대해 발표하며, 윤준호 리프트오프+벙글 사업부장은 ‘포스트 IDFA 시대의 블루오션 아마존-윈도우 스토어 살펴보기’, 박건호 탭조이 전략 파트너십 시니어 매니저는 ‘탭조이를 통한 앱 광고 수익 극대화’를 발표한다.

또한 실시간 광고 입찰을 통해 광고 지면에 대한 거래소 역할을 하는 ‘인앱 비딩’ 관련 사례와 여러 노하우도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

이번 인앱 비딩 웨비나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행사 랜딩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되며, 사전등록자에 한해 당일 전달되는 접속 링크를 클릭하면 온라인 줌을 통해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채팅 질의응답을 할 수 있으며, 강연 후 질의응답 Q&A시간도 진행된다.

아이언소스 온라인 강연
아이언소스 온라인 강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