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듀얼 앙 가르드 시즌 10' 및 신규 내러티브 던전 오픈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듀얼 앙 가르드 시즌 10'과 함께 신규 차일드 '아르미드'를 주인공으로 하는 내러티브 던전을 9일 업데이트 했다.

듀얼 앙 가르드 시즌 10 업데이트
듀얼 앙 가르드 시즌 10 업데이트

먼저 6월 9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듀얼 앙 가르드 시즌 10'에서는 목속성 차일드와 특정 차일드를 제외한 15명의 차일드로 파티를 구성해 입장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와의 대전에서 12승이나 3패를 기록하면 전투가 종료된다.

이용자들은 달성한 승수에 따라 2021 차일드 선택 박스, 증폭 코어 럭키 박스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시즌 미션, 랭크 보상이 추가로 주어지게 된다.

또 시프트업은 6월 9일부터 6월 23일까지 신규 차일드 '아르미드'를 추가하는 내러티브 던전 'The tracer'도 오픈한다. 이 던전을 통해 모든 이용자는 내러티브 던전 플레이를 통해 내러티브 차일드 선택 박스, 화속성 5성 차일드 소환권, 5성 A급 장비 소환권 등의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