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속에 모든 것을 걸었다!" LOL 160번째 챔피언 ‘벨베스’ 출시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160번째 챔피언, 공허의 여제 ‘벨베스(Bel’Veth)’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룬테라 전역을 장악하고 세계를 재건하려 한다는 배경을 지닌 '벨베스'는 대형 몬스터 또는 챔피언 및 에픽 몬스터 처치에 관여하면 ‘연보라’ 중첩을 쌓아 공격 속도를 영구히 증가시키는 패시브를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킬을 사용한 뒤 다음 두 번의 공격 속도가 증가하여 정글 라인에서 활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중 궁극기 ‘끝없는 연회’는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 처치에 관여하면 공허 산호 조각이 떨어지며, 같은 대상을 두 번 공격할 때마다 무한히 중첩되는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히는 기본 지속 효과를 갖고 있다.

또한, 벨베스가 공허 산호 조각을 소모할 경우 벨베스는 잠시 본모습으로 변신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만약 협곡의 전령 또는 내셔 남작이 남긴 공허 산호를 소모할 경우 변신 지속시간이 늘어나며 주변에서 죽는 미니언을 공허충으로 되살리는 것도 가능하다.

라이엇 게임즈는 '벨베스'의 정보를 LoL 홈페이지에 공개했으며, 오늘(10일) 오후 ‘챔프판다’를 통해서도 다양한 벨베스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챔프판다' '벨베스' 편은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신규 챔피언 벨베스
신규 챔피언 벨베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