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PC 게임 패스 체험 위한 '팝업 PC방' 오픈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의 'PC Game Pass'('PC 게임 패스')를 최적의 게이밍 환경에서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팝업 PC방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늘(1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되는 이번 팝업은 강남에 위치한 ‘Portal PC방’에서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고성능 PC로 'PC 게임 패스'를 체험하고, 사전 설치된 인기 타이틀들을 간편히 플레이해볼 수 있으며, 커뮤니티 이벤트 및 레노버 체험존 등을 통해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PC Game Pass 팝업 PC방
PC Game Pass 팝업 PC방

'PC 게임 패스'는 월 구독료로 100개 이상의 고품질 PC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로 새로운 게임이 매달 업데이트 된다.

Xbox는 PC 게임 이용도가 높은 국내 게이머들에게 'PC 게임 패스'를 소개하고 최상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오프라인 팝업 PC방을 선보였으며, 방문객들에게는 'PC 게임 패스' 1개월 권을 제공한다.

PC Game Pass 팝업 PC방
PC Game Pass 팝업 PC방

이와 함께 금요일과 주말에는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개최된다. 슈팅 게임 ‘헤일로 인피니트’의 팀 데스 매치부터 ‘포르자 호라이즌’과 ‘마인크래프트 던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경기가 진행되는 만큼, 플레이어들은 함께 게임을 즐기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레노버의 프리미엄 PC 브랜드 리전(Legion)과 손잡고 방문객들이 Xbox의 인기 게임을 플레이하며 레노버 리전 PC의 강력한 성능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Xbox는 6월 한 달 동안 'PC 게임 패스'를 3개월간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C 게임 패스'를 구독하는 이용자의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새로운 게임들과 Xbox 게임 스튜디오 타이틀은 물론, 인기 EA 타이틀까지도 추가 비용 없이 PC에서 이용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