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테디베어 만난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자사의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더그레이트브리티시테디베어컴퍼니의 ‘GB테디베어’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GB 테디베어'는 영국의 더그레이트브리티시테디베어컴퍼니가 소유한 세계적인 명품 봉제인형 브랜드이자 글로벌 IP(지식재산)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귀여운 GB테디베어 버디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컨셉에 맞춰 특별히 디자인된 GB 테디베어를 비롯해 영국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로빈후드 테디베어와 셜록홈즈 테디베어 등 총 3종의 신규 버디가 출시된다.

또한 이용자가 GB 테디베어 테마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도록 세트, 머리 장식, 참, 낙하산 등 전용 GB 테디베어 아이템 4종도 새롭게 추가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22일까지 게임 내 미션 수행 이벤트를 통해 ‘솜’을 모아 총 15종의 영국풍 GB테디베어를 만들 수 있다. 제작한 GB테디베어는 별도로 제공되는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으며, 획득한 GB 테디베어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7일간 수행하면 치킨메달 8개와 GB 테디베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GB 테디베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GB 테디베어’와 컬래버레이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GB 테디베어’와 컬래버레이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